㈜베스트위너, 재능대학교와 유학생 유치 및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4. 6. 12. 10:53뉴스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베스트위너(대표 황일천)와 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12일 지난 5일 오후 2시 유학생 유치 및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재능대 제물포캠퍼스 본관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스트위너(대표 황일천, 오른쪽)와 재능대학교(총장 이남식)는 12일 지난 5일 오후 2시 유학생 유치 및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유학생 유치 및 산업체 취업 지원 확대, 산학 협력 공동연구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날 이남식 총장은 환영사에서 “재능대는 우수한 유학생 모집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 정책을 수립하고 있다”며, “㈜베스트위너와의 협약을 통해 대학의 지속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베스트위너 황일천 대표는 “많은 유학생들이 AI 시대를 선도하는 글로벌 평생직업교육대학인 재능대에서 학업의 꿈과,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양 기관간 교류 협력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화답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재능대학교 이남식 총장, 성기영 입학홍보처장, 이윤정 학생경력개발처장, 등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와 ㈜베스트위너 황일천 대표, 김종식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베스트위너 #황일천 #이남식 #재능대학 #김종식 #이윤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