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참여 청소년 모집

2024. 3. 27. 10:21뉴스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꿈에 대한 강한 의지와 게임 개발 관련 기본 역량을 갖춘 청소년을 선발, 8개월의 정규과정을 운영해 집중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9기 정규과정은 넷마블 사옥 내 교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열린다.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중 1개 분야에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3월 27일부터 4월 23일까지이며, 1차 심사(서류전형), 2차 심사(심층면접 및 전공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된 신청자에게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선발된 신청자들은 실제 게임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의 멘토링을 지원받게 된다. 이 밖에도 ▲소통과 협업을 경험할 수 있는 팀 단위 교육 ▲직접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기회 ▲게임경진대회를 통한 우수작품 시상 및 상금 수여 ▲1~9기 게임아카데미 구성원이 함께하는 리유니온데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문화재단, ‘2024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 사옥서 제12회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넷마블문화재단, 지역 보육시설 2개소에 ‘2023 넷마블나눔 DAY’ 기금 전달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8기 및 창문프로젝트 작품 전시회 개최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임직원 참여한 ‘2023 넷마블나눔 DAY’ 개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