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2024. 4. 19. 13:20ㆍ게임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8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넷마블은 5월 31일까지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콜라보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콜라보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원한다. 콜라보 진행 매장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출시 D-1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0) | 2024.04.23 |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환경부 홍보대사 위촉 (0) | 2024.04.22 |
넷마블, 개그맨 김수용과 함께하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특별 영상 공개 (0) | 2024.04.19 |
스토브, ‘여기사 아가씨 x 테일즈샵 인기작’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0) | 2024.04.19 |
넥슨,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와 ‘프로젝트 로키(Loki)’ 퍼블리싱 계약 체결 (1) | 2024.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