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장애인의 날 맞아 마음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24. 4. 18. 14:57뉴스

반응형

 

농협경제지주가 17일 서울 서초구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마음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봉사단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공정언론 창업일보]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소재‘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장애인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및 마음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직원 15여명은 4월 20일‘장애인의 날’을 맞아 직업훈련을 받고 있는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찹쌀떡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복지관 관할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농협홍삼 선물세트 100개를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농협경제지주 봉사단원들이 까리따스 방배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하여 발달장애인들의 직업훈련을 돕고 있다.



박서홍 대표이사는“작년에 이어 올해도 발달장애인들의 직업훈련을 도우며 상호 이해를 더욱 넓힐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마련하여 지역사회 장애인분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3월 봄을 맞아 본사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웃 돌봄 활동을 진행했으며, 매월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과의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