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2024년 전국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24. 5. 20. 17:14뉴스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는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전국 39개 군납축협으로 구성된 전국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7 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24 년 전국 축산물군납조합협의회 정기총회 후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 ( 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 ),  유완식 협의회장 ( 사진 앞줄 오른쪽에서 아홉 번째 )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날 총회는 안병우 대표이사와 유완식 협의회장(고양축산농협 조합장), 이찬호 축산기획유통본부장 외 군납축협 조합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납사업 주요현안 ▲수의계약체계 유지 계획 ▲군 급식 사업 활성화 방안 등 군납사업 발전을 위한 중·장기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안 대표는“군납사업이 지역농가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는 만큼, 지속가능한 군납체계가 가능하도록 총력을 기울여야한다”며,“농가에 안정적인 판로 제공과 함께 장병 만족도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다양한 메뉴개발과 공급 ▲수요부대와 소통·상생 활동 강화 ▲품질보증 활동 강화 ▲군납 축산물 안전성 제고 등으로 50만 국군장병들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