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통해 2,100가구에 김장김치 지원

2024. 11. 22. 16: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22일 서울 강남구 일원에코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전국 저소득 배려계층 2,100가구에 김장김치 21톤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 식료품 마련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2일 서울 강남구 일원에코센터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김인 회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권영규 회장,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 및 대한적십자사 봉사단원 등 100여명이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단 100명이 참여한 이번 활동에서 김장은 모두 국산 농산물로 담갔다. 이를 통해 취약계층의 식생활 지원뿐만 아니라 지역 농업과의 상생도 도모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이번 활동으로 약 8,4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겠다는 목표를 실현했다.

김인 회장은 “고물가로 생활이 어려운 시기에 김장김치가 전국 배려계층의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며 “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누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매년 진행하는 주요 사회공헌사업으로, 대한적십자사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특히 김치를 담그는 과정부터 포장, 전달까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상생의 가치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