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21. 09:56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심비오트와 스파이더맨’ 테마 업데이트를 2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슬리퍼’를 추가하고, ‘스파이더맨 - 심비오트 슈트’, ‘베놈 - 워스타’, ‘에이전트 베놈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신규 유니폼 3종을 선보였다. 특히, ‘에이전트 베놈’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 ‘슬리퍼’의 티어-3 승급 및 신규 얼티밋 스킬, 그리고 ‘하이드로맨’과 ‘몰튼맨’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성장 목표를 제시한다.
또한, ‘우루 각성’이라는 신규 성장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 기능은 고유 능력치를 대폭 향상시키며, 장착된 각성 우루의 수량에 따라 추가 효과를 제공한다. 우루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딘의 축복’ 제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잠재력 초월 영웅 선택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7일부터는 유니폼 50% 할인 및 특별한 성장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스페셜 웹 이벤트를 통해 총 1,500만 개의 수정을 지급하는 ‘콜렉터의 수정 상자’ 이벤트도 준비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마블 퓨처파이트> 이용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게임 내에서의 즐길 거리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