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LG유니참과 협업한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 제품 출시
2024. 10. 16. 16:15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LG유니참과 협업해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LG유니참의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 및 대형 기획 패키지로, 10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 구매 시, 한정판 키링 또는 스티커팩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쏘피 유기농 100% 순면커버’는 비건 인증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펀칭 엠보싱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 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ky_restaurantz)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기획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의 인기 IP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16만 명을 기록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