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MMORPG ‘로드나인’ 신규 월드 ‘라디언트’ 오픈

2024. 10. 31. 10:26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스마일게이트가 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와 협업해 선보인 MMORPG ‘로드나인’에 새로운 월드 ‘라디언트’를 31일 오후 6시부터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월드 개설은 이용자들에게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성장 혜택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라디언트’ 월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서버 접속 시 아바타 소환권 22장이 즉시 지급되며,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110회의 아바타 소환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라디언트 월드 토벌’ 이벤트를 통해 성장 아이템이 제공되며, 서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 모두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 ‘뉴 월드’를 통해 월드 간 경쟁 콘텐츠와 신규 지역 ‘드라카스’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파츠 ‘망토’와 맨손 마스터리 무기 ‘권갑’도 도입되어 더욱 다양한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로드나인’은 7월 론칭 이후 PC 및 모바일을 아우르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인기를 끌며, 고품질 비주얼과 높은 육성 자유도를 바탕으로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전투와 성장을 경험하게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로드나인’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신청 : news@news33.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