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문화센터, 2024년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크리스마스 특강 포함 다양한 강좌 개설

2024. 10. 31. 16:34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문화센터가 전국 26개 장외발매소에서 2024년 겨울학기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6일부터 28일까지이며, 다양한 계절 테마 특강과 인기 강좌들이 개설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이번 겨울학기 강좌는 지점별로 약 15~20개씩, 전국적으로 총 400개 강좌가 마련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홈베이킹’, ‘겨울철 메이크업 특강’, 고령층을 위한 ‘쓰다보면 편한 스마트폰’ 등 계절과 연령에 맞춘 특강이 1천 원의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된다.

또한, 꾸준히 인기 있는 캘리그라피, 드로잉, 유화 등 미술 강좌와 함께 겨울철 실내 운동 수요를 반영한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 댄스 등의 건강 강좌도 추가된다. 문화센터 관계자는 “매 학기 9.4점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실속 있는 강좌 제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수강 신청은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매주 수·목에는 전국 장외발매소에서 현장 접수도 진행된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신청 : news@news33.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