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12. 10:39
[공정언론 창업일보]웹젠(대표 김태영)은 12일,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20 3차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더리 등급의 방어구와 무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뮤 온라인’ 이용자는 클래스별로 다양한 레전더리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레전더리 세트 옵션을 통해 더욱 강력한 세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5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 ‘카르다마할 지하신전’의 정예존에서는 보상 아이템 드롭률이 2배로 증가하며, 사냥터 내 몬스터의 체력과 최소·최대 속성 공격력이 20% 감소한다.
또한 웹젠은 ‘뮤 온라인’ 서비스 23주년을 맞아 회원들에게 무료 아이템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9일부터 상급 ‘빛의 축복’ 아이템 4종이 포함된 보상 상자와 ‘스탯 조정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웹젠은 스피드 서버 ‘나칼’을 오픈했다. 스피드 서버는 신규 캐릭터 육성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12월 19일 본 서버 이전 전까지 운영된다. 스피드 서버 내에서 이용자들은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일정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에게는 11강 ‘다크엔젤 방어구세트’ 등 보상을 지급하는 ‘EXP 랭킹 이벤트’와 ‘서버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20 3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