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육군 제55사단과 지역상생 협력 행사 개최

2024. 3. 29. 12:28뉴스

반응형

 

 

농협, 육군 제55사단과 지역상생 협력 행사 개최 - 창업일보

[공정언론 창업일보]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27일 육군 제55사단에 방문해 군납농협-군부대 상호 파트너쉽 강화 및 군장병 노고 위문을 위한 지역상생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www.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27일 육군 제55사단에 방문해 군납농협-군부대 상호 파트너쉽 강화 및 군장병 노고 위문을 위한 지역상생 협력 행사를 개최했다.

모현농협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정창윤 농협경제지주 식품가공본부장, 최경춘 모현농협 조합장, 김진익 육군 제55사단장을 비롯한 각측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농협은 이날 행사에서 55사단 군납농협 단일화에 따른 효율적인 물류체계 구축 및 급식업무 행정처리 간소화 등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55사단에 500만원의 격려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현 하남 오산 3개 농협이 모현농협으로 단일화됐다. 

박서홍 대표이사는“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은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앞으로도 군부대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해 군 급식의 실질적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농협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은 ▲다양한 급식 식단 및 신메뉴 개발 ▲장병 선호도 등을 고려한 우수 가공식품 공급 ▲안전농산물 확보 ▲군납농협 통합·단일화 및 물류개선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며 군 급식 환경개선과 안전 먹거리 보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농협, 한국팜스테이중앙회 정기총회 개최
농협,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4년 연속 사회공헌 대상 수상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변화와 혁신만이 농업·농촌의 지속가능성 담보"
농협-청년재단, “고용노동부 미래내일 일경험사업 선정”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31일 루나스테이크스 대상경주 개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