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2024. 11. 14. 19:40게임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넷마블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인기 에피소드인 ‘제주도 레이드’를 기반으로 하여, 유저들이 제주도에서 벌어지는 던전 브레이크 상황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커스텀 모집 티켓’ 10장을 제공하고, 사전등록 모집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준비했다. 모집 인원이 15만 명에 도달할 경우 ‘픽업 모집 티켓’ 10장이, 30만 명 달성 시 ‘78Lv 전설 아티팩트 풀 세트’, 70만 명 달성 시 ‘SSR 성진우 무기 선택 상자’, 100만 명 도달 시에는 업데이트 기념 성진우 스킨이 지급된다. 특히, 100만 명 이상 달성 시에는 히든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세계관을 반영하여 유저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액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