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김장철 맞아 (주)대상과 함께 배추 상생마케팅 할인행사 실시

2024. 11. 13. 19:14뉴스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농협경제지주가 14일부터 김장철을 맞아 대상㈜과 함께 배추 상생마케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의 김장재료 구매 부담을 덜고 농가소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대상㈜이 후원한 7,000만 원의 기금을 재원으로 한다.

13일 농협 고양유통센터에서 대상(주)의 배추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 맨 앞 왼쪽부터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 김철규 한국무배추생산자연합회장(문내농협 조합장)


할인행사는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되며, 10kg 배추(3입망)를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는 준비된 물량인 66,500망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왼쪽부터 김주양 산지도매본부장, 심민섭 소매체인본부장, 박동화 조합장(고북농협), 조태용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본부장,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 김철규 조합장(문내농협), 강선욱 조합장(함양농협), 홍성주 조합장(봉양농협), 염기동 하나로유통 대표이사



이날 고양유통센터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해 염기동 하나로유통 대표이사, 임양식 대상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상생마케팅의 의미를 더했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김장철 소비자와 농가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협력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