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벤처대학원 이주열 교수,서울벤처포럼 투자설명회 개최

2024. 11. 26. 12:50뉴스

반응형

[공정언론 창업일보]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호서대 이주열 교수가 리드하는 서울벤처포럼은 삼성동 오트리스(이혜정 대표) 커뮤니티 홀에서 투자설명회와 특강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연쇄창업가 레몬트리 이민희 대표 특강 강사로 나서



이번 포럼에서는 체험실감형 지도서비스 ‘라이프 페스타’(액티블리,대표 신재찬 ), 혁신적인 정밀영양관리 솔루션 ‘어메이징 푸드솔루션’(대표 박현진)과 학습관리 시스템 ‘스카이 코드(’대표 이도경)가 투자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어진 특강에서 에듀테크 ‘바로풀기(바풀)’를 개발하고 운영하다가 네이버에 매각한 이민희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성장 전략과 투자 유치 방법을 전달했다. 연쇄창업가인 레몬트리 이민희 대표는 자녀의 금융생활을 케어할 목적으로 어린이금융교육 솔루션인 ‘퍼핀“(퍼스트 핀테크)을 개발해 지난 3년간 훼밀리 회원 30만명과 누적유치금 530억을 달성했다. 이민희 대표는 포럼 참가자들의 질문과 피드백을 통해 사업철학과 기업운영의 노하우등 실질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서울벤처포럼은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는 중요한 장이다. 무엇보다 투자자와 스타트업 간의 네트워킹을 통해 실질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협업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서울벤처포럼 이주열 대표는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 벤처 생태계를 더욱 활성화해서 유니콘 기업들이 나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창업일보는 공정사회를 지향합니다. 기사 제보 및 정정 news@news33.net

반응형